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직장인의 출장 (여행이었으면.. - 통도사 - )

반응형

양산으로 2박 3일 출장 스케줄이 잡혀 급하게 다녀왔습니다.

도착해서 숙소를 잡고 저녁식사를 하려고 나왔는데 통도사 입구가 바로 옆에 있네요! 요새 스트레스를 잔뜩 받았는데 풀 곳이 마땅찮고 여행도 부담스러운 상황인데 출장지에 세계문화유산 통도사가 있다니.. 가보고 싶지만 오늘은 늦었으니 내일을 노려봅니다.

 

 

저는 하늘보는걸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월래 미먼이 없는 건가요 요즘 날씨가 좋은 건가요!!  퇴근을 빨리했으면 좋겠어요!

퇴근하고 통도사 산책할생각에 출근시간부터 마음이 설레여 일이 손에 안 잡혔지만 열심히 했는데!! 일을 잘하면 퇴근이 빨라질 줄 알았지요.. 생각이 짧았.. 나봐요.. 일을 잘하면 돈을 더 주는 게 아니라 일을 더 주죠 ㅠㅠ

5시에 정시 퇴근했습니다. 통도사 입장시간 아웃.. 

혹시나 해서 입구에 경비복을 입으신 분이 계셔서 들어가도 되냐는 제스쳐를 취했더니 손바닥을 척하고 보여주시네요 아주 단호한 표정으로ㅎㅎㅎ

아쉽지만 주변 산책이라도 해야겠다 하고 주차장 한바퀴 돌았어요

모자 잃어버리신분..?

버스 정류장 이름이 신기해서 찍었는데 옆을 보니 법복 매장 이름이...ㅋㅋㅋ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통도사 안내도를 한번 읽어주고 셀카 한 장.. 디즈니 필터 신기하네요! 전혀 안 닮은 모습으로 나와서 아주 맘에 듭니다!

2박 3일 출장 중 첫날은 5시 퇴근으로 실패했고 다음날은 야간.. 마지막 날은 바로 철수해서 결국 통도사 투어는 실패했습니다.. 다음에 여행 겸해서 템플스테이 노려보려구요. 바로 앞에 두고 못 갔더니 오기가 생기네요

반응형